헬스용품 무릎보호대의 필요성과 초저렴한 무릎아대 추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스용품 무릎보호대의 필요성과 초저렴한 무릎아대 추천

by 문어오빠 2021. 1. 19.

오늘은 하체운동을 할 때 우리의 무릎관절을 지켜줄 무릎보호대를 소개할게요.

아래에 제가 소개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적어놓았고 추가로 만원으로 팔꿈치, 무릎, 손목 아대를 모두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적어놓았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구경해보세요.
제가 지금까지 운동을 하면서 여러 가지 운동 용품을 써봤는데 무릎보호대는 크게 두 종류가 있는 것 같아요.

 

 


첫 번째는 무릎의 체온유지와 가벼운 반복운동을 보조해 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 있어요.
두 번째는 고중량 하체 운동 시 무릎 관절을 잡아주고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종류가 있어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두 번째로 이야기한 종류예요.
디자인은 검은색 바탕에 빨간색이 적당하게 섞여있어서 너무 화려하지도 밋밋하지도 않은 운동할 때 착용하기 딱 좋은 디자인이었어요.

 


저는 꾸준히 헬스장을 다니면서 상체 앞면, 상체 뒷면, 하체 이렇게 3 등분하여 운동을 하고 있어요.
하루의 운동 전체를 하체운동에 투자하는 만큼 운동시간도 길고 강도도 높게 수행하는 편이에요.
제가 하체 운동을 할 때 불편했던 점이 운동 시간이 길어지면 초반에 열이 올랐다가 점점 식으면서 근육이 수축하게 되고 부상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점이에요.

그렇다고 긴바지를 입고 운동하자니 더워서 땀이 너무 많이 나서 찝찝하고 활동성이 떨어져요.
이럴 때 꼭 필요한 헬스용품이 바로 헬스용 무릎보호대예요.

 


초반에 중량 운동을 마치고 후반부에 사이클이나 러닝머신 같은 유산소 반복 운동을 할 때 무릎 주변 근육이 차가운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관절에 좋지 못하니 꼭 체온을 유지해주셔야 돼요.
착용 방법은 특별한 것 없이 그냥 구멍에 발을 넣고 자신에게 맞는 위치까지 끌어올리면 돼요.

 


처음 착용 시 제품이 꽤 빳빳해서 어려울 수 있는데 여러번 착용하다 보면 적응이 되니까 걱정 마세요.

제가 직접 착용하고 운동해본 결과 오랜 시간 하체운동을 하여도 체온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시켜주었어요.

중량운동을 할 때 무거운 무게를 들다 보면 다리에 힘이 많이 소모되는데 무릎보호대가 적당하게 지지해줘서 무릎 통증 발생을 막아주어 좀 더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그렇게 비싼 제품이 아니니까 헬스장에서 고중량의 하체운동을 하는 헬스인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꼭 헬스를 하는 분이 아니더라도 무거운 짐을 많이 나르거나 무릎에 하중이 많이 전달되는 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소개한 제품은 아래 주소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들어가 보세요.

무릎 아대나 무릎보호대가 아니더라도 다른 다양한 헬스용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굳이 이 제품이 아니고 다른 가성비 좋은 다른 제품이 있다면 무릎보호대는 꼭 착용하고 운동하세요.

무릎관절 100세까지 쌩쌩하게 쓰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거예요.

 

 

https://smartstore.naver.com/gagapparel/products/4643323822

 

그래비티 니슬리브 헬스 무릎보호대 파워리프팅 SBD 7mm 네오프렌 크로스핏 니랩 : 그래비티 스토

[그래비티 스토어] 중력을 거스르는 운동인을 위한 필수품 당신의 스트렝스를 책임집니다 .

smartstore.naver.com

 

 

요건 제가 갓 앞에서 찾은 무릎보호대인데 한 쌍에 5천 원 이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택배비는 별도라서 부담스러우면 무릎, 팔꿈치, 손목, 발목 보호대 풀 세트로 구매하셔도 만원 정도니까

택배비 부담이 심리적으로 적어질 것 같아요.

https://coupa.ng/bPUVq4

 

헬스 고압박 흡수력좋은 관절보호대2p 아대 관절아대 무릎보호대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