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업바 추천 팔굽혀펴기를 도와줄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본문 바로가기
리뷰/운동용품

푸쉬업바 추천 팔굽혀펴기를 도와줄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by 문어오빠 2021. 1. 22.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날씨가 추워지고 다시 그 건이 유행하고 있어서 집 밖으로 나가기가 어렵고 운동을 할 기회가 모두 막혀버린 시기에 우리에게 꼭 필요한 홈트레이닝 기구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대표적인 홈트레이닝 운동 중 한 가지인 팔 굽혀 펴기를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게 도와줄 푸시업 바입니다.

 

보통 푸쉬업바를 구매하면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구멍이 있는 접이식 판과 팔굽혀펴기를 할 때 잡는 손잡이가 필수 구성품이고 뒤판에 붙이는 미끄럼 방지 고무는 부착된 채로 배송되는 제품도 있고 고객의 입맛에 따라 붙일 수 있도로 따로 주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제품의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구멍이 있는 판을 펴서 바닥에 놓고 자신이 자극을 주고 싶은 가슴 부위에 맞게 손잡이를 구멍에 끼워 팔굽혀펴기를 하시면 돼요.

 

아래의 제품은 제가 쿠팡에서 찾은 가장 저렴하면서 다양하게 쓸만한 푸쉬업바를 올려놓았어요.

다양한 가격대의 여러 가지 제품을 확인하였고 그중에서 가격이 1만 원 초반이면서 기능적인 면도 충분한 제품을 고르고 고른 것이니 다른 제품과 비교해보아도 좋아요.

 

https://coupa.ng/bPVbeb

 

고르고 접이식 멀티 푸쉬업바 푸쉬업보드 팔굽혀펴기기구 홈트레이닝

COUPANG

www.coupang.com

 

< 푸쉬업바 손잡이 위치별 가습 자극 부위 >

 

위에 사진에 손잡이가 꽂혀있는 위치가 가장 일반적인 팔굽혀펴기 그립이며 가슴 전체를 자극하는 손잡이 위치라고 할 수 있어요.

 

 

위 사진의 위치는 일반적인 위치에서 손 사이의 거리를 좁힌 위치인데 거리가 좁을수록 가슴 가운데에 자극이 많이 전달된다고 할 수 있어요.

 

 

가슴 위쪽과 어깨에 자극을 많이 줄 수 있는 손잡이 위치예요.

이때 요령은 평소에 운동하는 자세에서 엉덩이를 조금 더 들고 손의 위치를 목 정도에 놓고 운동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의해야 할 손잡이 위치>

이 위치에 손잡이를 꽂고 팔굽혀펴기를 하실 때 팔꿈치가 좌우로 많이 벌어지게 되는데 이때 팔꿈치 부상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어요.

이 손잡이 위치를 사용하실 때는 팔꿈치가 양 옆으로 너무 많이 벌어지지 않도록 신경 쓰시면서 운동을 하면 좀 더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어요.

 

 

초보일 때는 아래 사진처럼 무릎을 땅에 붙이고 운동을 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운동할 수 있어요.

 

'리뷰 > 운동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스용 리프팅벨트 필요성과 사용방법  (0) 2021.01.26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